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음식점

(내돈내먹) 한림협재 도민상회 본점에서 진짜 흑돼지근돼지 여기 찐이다!

728x90

도민상회

- 영업시간 : 매일 11:00~23:00

 

 

 

 

ccong2vlog.tistory.com/16

 

제주도 잔물결 에서 따뜻함과 핸드드립커피 느껴보기! (영업시간)

비바람을 맞으면서 엄청 고생고생하고 난 후에 도착한 이 곳! ccong2vlog.tistory.com/15 제주 로컬들이 방문하는 틈새식당에서 흑돼지 두루치기 냠냠 - 운영시간 : 매일 11:00 - 21:00 (쉬는시간 : 15시30분~1

ccong2vlog.tistory.com

ccong2vlog.tistory.com/17

 

사려니 숲 잘 알아보고 가세요!ㅠㅠ 비오는 날 누가 좋대..?

사려니 숲길 완벽 설명해드립니다! 저희같은 실수는 절대 NONO! ccong2vlog.tistory.com/15 제주 로컬들이 방문하는 틈새식당에서 흑돼지 두루치기 냠냠 - 운영시간 : 매일 11:00 - 21:00 (쉬는시간 : 15시30분~

ccong2vlog.tistory.com

 

 

 

 

 

엄청 고민을 많이 햇던 고기집..

사려니 숲에서 엄청 고생했기에 음식이라도 좋은 초이스 하기를 기도하며

엄청 검색 또 검색을했다

진돌이한테 너무 미안했어서 더 말이다

 

그래서 고르게 된 곳 도민상회!

1,000개 이상의 블로그리뷰와 방문자 리뷰가 500개나 되었는데

평점이 4.6

친절한 뿐만아니라 엄청 맛있다고 맛집 중 맛집이라고 써있고, 엄청난 게시 수 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평점이 나를 이끌게 했다

그리고 이 레트로한 쟁반에 반하고 말았다!

 

또 그 반찬맛에 반해버렸다.

 

이렇게 처음나오면 셀프바를 이용하는 거라서 아주 눈치볼것없이 많이 먹을 수 있다는게 가장 좋았다!

 

 

■ 숙성흑돼지근돼지 600g / 57,000원

도민상회 근고기

 

 

 

내가 듣기로는 목살과 오겹살 이라고 한다!

진짜 오겹살이랑 목살 존맛인데 개인적으로 기름진거 좋아해서 그런지 오겹살이 제일 맛있었다

이렇게 맛잇을 수가.. 이게 진정한 흑돼지인건가? 싶었다

 

그리고 직접 고기를 구워주고 하니깐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맨날 이게 익은게 맞는지 아닌지 확인 할 수가 없어서

내가 굽는 곳은 잘 안가게 된다.

이렇게 구워주는 곳이 제일 좋음!

참숯에 초벌해줬음 아주 대박이당!

 

그리고 고기가 신선해서 더 맛있었당!

 

 

씻은 김치를 이렇게 올려주는데.. 김치 너무 맛있음 ㅠㅠ

진돌이는 김치를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아주 맛있게 잘 먹었음

나는 김치 귀신이라 아주 싹싹 긁어먹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해물된장찌개 (딱새우/전복) 5,000원

 

 

본점에서는 해물된장찌개를 먹으란 소리가 엄청많았다!

그래서 먹었는데 진짜 짱맛있다ㅠㅠㅠ

 

그리고 진짜 웃픈소리지만 마지막날 저 흑돼지 맛을 잊지못해서

공항 근처에 맛집을 찾았다

 

정말 평이 엄청많은데 또 평점이 높은 곳이 있길래

갔던 곳이 제주고집이라는 음식점이다!

 

제주고집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들어가봤더니 도민상회의 7번째 매장이라고하더라구요!

근데 엄청 맛있었다.. 두번먹었는데 맛있던 고기집은 처음인거같아요

이날은 오겹살만 시킬수있냐고 물어보고 시켰다가.

맛있게 냠냠 먹고, 부족해서 가브리살200g을 시켜먹었는데 이것도 맛있었다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오겹살이 진짜 맛있다ㅠㅠㅠ

 

여기는 평이 흑돼지 김치찌개 (7,000원) 가 맛있다고해서

주문했지만 내우리 맘속엔 해물된장찌개가 들어와버렸다는 것!

해물된장찌개가 존맛이다..ㅠㅠ꼭 시켜드셔보세용 아주 사랑에 빠질겁니당!

 

서울에도 생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너무너무 많이 드는 제주 맛집 중 하나!

부장님께서 추천해주셨던 새벽숯불가든 은 진돌이네 동네에 생겼으니

가까운 시일내에 도전해보기로 생각중이당!

 

 

 

새벽숯불가든 응암점

- 영업시간 : 평일 11:30 - 23:00 (break time 14:30 - 16:00)

                토요일 11:30 - 23:00

                일요일 13:00 - 23:00

 

 

너무 설랜당 힝구힝구 고기는 늘 사랑이고 흑돼지는 더 사랑이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