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 어때?

(내돈내산) 반스 올드스쿨 구입 리뷰 _ 사이즈 팁♥

728x90

 

몇 일 전에 누가 반스를 신고 슬랙스에 입은걸 보고

너무 예쁘다고 생각해서 제일 산 사이트를 찾아서

구매를 해봤다

원래 그사람은 반스 올드스쿨 뮬을 신었던 건데

요새 갑자기 날이 더 추어져서.. 차마 뒤꿈치를 내놓고 다니진 못하겠단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그냥 편하게 신게 운동화로 구매!!

 

여담이지만 이상하게 구두를 신고 출근한 날에는 지하철에서 도통 앉기가 힘들다

꼭 안내리는 사람들 앞에 서있는 징크스랄까...

그래서 최대한 운동화를 신고 다닌다. 아이러니는 운동화신으면 앉을 수 있는 확률이 높다는거

서있어도 발이 덜 아프다는 점 그게 가장 중요한 점이지

 

그래서 샀다는 말이다!

원래 운동화는 진돌이가 다 사줘서 비싼것들은 다 진돌이가 사준건데

단화는 내돈으로 산것들... 원래 진돌이를 알기 전엔 운동화를 신고 다닐일이 엄청 적었다는점

근데 나이가 한살 두살 먹을 수록 점점 10cm였던 구두가 7cm로 내려오고 저것도 이제 높은지

5cm, 3cm 운동화로 내려왓다고한다

슬픈 이야기는 여기서 그만하고!

 

올드스쿨을 알아보는데 올드스쿨 플랫폼, 올스스쿨 프로, 올드스쿨 MTE, 컴피쿠시 올드스쿨 등등

뭔가가 다르니깐 올드스쿨 뒤에 뭔가가 붙거나 하는거라고 생각이 드는데

나는 사실 무슨차이인지 모르겠다.. 그래서 물어봤더니 그냥 오리지널로 사라고하더라

그래서 그냥 오리지널로 샀지만.. 그거에따라도 가격이 천차만별이니 이게 뭔지 참 궁금할 수밖에

....ㅎㅎㅎ 블로그보니 각자의 스타일로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하니 분명 큰 차이가 있을거라고

생각이 든다.

 

 

 

 

우선 반스는 기본템으로 아주 철저히 좋은 운동화인 것 같다!

원레 보더들이 신던 신발로 대중화된거 매우매우 오래된일인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너무 유행에 뒤쳐지다보니 진돌이가 천하에 떵블리가 '이제야 운동화를 신는다고 놀렸다'고 한다...

 

사이즈 TIP♥

여간 운동화를 신어봤는데 원래 살이 쪄서 발도 살이쪘는데 요샌 240cm를 신는다

그리고 발등이 높아서 단화같은경우엔 245cm까지 신을때도있다

근데 이신발은 235cm 신어보니 딱이었다!

 

 

 

 

 

 

 

옛날엔 이디자인이 그렇게 예뻐보인 적이 없었는데

눈이 계속 변하고 있는 것 같다.

그리고 발 쿠션은 처음에 잠깐 신었을 때에는 발이 폭신폭신해서

오 진짜 편하네 단화치고 좋네 라고 생각햇는데

오늘 출근하면서 착화해 본 결과, 그냥 역시 단화였다는것!

근데 뒤꿈치가 다 까짐 ㅠㅠㅠ 처음 신어서 그런지 뒤꿈치 물집도 다 터지고

살이 너덜너덜해졌다ㅠㅠㅠ 힝

 

지금은 데일밴드 붙여놓고 있어서 그런지 살만하다 매우

 

 

 

 

 

사고나서 디자인이 너무 예쁘고 슬랙스에 너무 잘어울리는걸 보니 뮬도 갖고싶은 생각이 든다

슬랙스가 살짝 발등을 덮으면 살짝보이는 저 앞코가 얇상이 빠져서 너무 예쁘당!

그래서 다양한 옷스타일에 도전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왔다

이 옷 사고 슬랙스 몇개를 더 알아보는 중 히히

어디한번 잘 신어보도록 하겠다! 얍!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