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 어때?

포켓몬고 시작!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사온 BBQ 훈제 삼겹살 & 연어,광어초밥세트 먹어봄!!

728x90

 

 

■ 포켓몬고

 

 

 

최근에 티비 광고에서 집에서도 할 수 있는 포켓몬고라고해서

한번 다운받아봤는데... 집에있음 포켓 몬스터 거의 없던뎅....

그래서 진돌이를 만나는 날, 개천을 걸으면서 잡아봤다

밖에서 한 두시간반을 하염없이 걸었던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고생

진돌이는 날씨 안추울줄 알고 그리고 이렇게 오래 할 줄 몰랐던거겟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어제만해도 잡았던 포켓몬이 250마리이상이었던것 같다 ㅋㅋㅋ

지금이야 정리를 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과거 처음에 나왔을때 엄청 추웠던 기억이있어서

후드에 패딩에 기모추리닝까지 입고, 에어맥스까지 풀장착을하고 출발했당

진돌이는 후리스에 회색추리닝 입구 ㅋㅋㅋㅋㅋ나중에 춥다고 내게 말을했다지

으컁컁컁컁ㅋㅋㅋ :-)

 

 

 

 

 

어제는 이상하게 엄청 뿔카노를 잡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로켓단이랑 싸우려면 왠지 CP높은 애들이 필요했는데 

그거에 적합했던 뿔카노 

아주 뿔카노로 다 부셔놨닼ㅋㅋㅋ 그땐 3뿔카노를 데꼬 다 박살내고왔느데...

지금은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로켓단은 힘들다는....

ㅋㅋㅋㅋㅋ그래도 마그마랑 뿔카노때문에 좀 수월하게 이겼다는 것 ㅋㅋㅋㅋ

 

 

 

 

 

 

집에서 하면 이모양이꼴...

아무것도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켓몬스터 언제나아와여?

나가야해여? 나가고싶은데 오늘 눈와가지고 추워서 집콕중

군고구마 굽고 파인애플물 만들고 있는 중 ㅠㅠ

 

그래서 향로인가? 그거 피우니깐 포켓몬스터 많이나왔는데...

어제나왔던 걔네들만 주구장창나온다...

근데 이제 포켓볼도없는데 자꾸

가진게많아서 뭐돌려도 안나온다고하고

나는 지금 나가지도못하니.. 포켓볼을 얻을 수없는 상황 ㅠㅠ

내일 출근하면서 많이 받아와야겠다...

 

01

 

 

 

지금 나의 파트너 마그마 집에서 계속 나와 놀아줬다.. 근데 요놈이 얼마나크면...

내방을 가득채운다.. 이짜식 너무 크자낭 ㅋㅋㅋ

그래도 너무 귀여움 과일도 주고

만져주면 좋아한다 ㅋㅋㅋㅋ

AR강아지같은 기분으로 키우는 중ㅋㅋㅋㅋㅋ

 

처음 나의 파트너는 파이리였는데 ㅋㅋㅋㅋ 외모는 파이리지ㅠㅠㅠ

귀여워ㅠㅠㅠ 힝힝

 

 

 

 

 

 

 

 

어제 자기전에 새벽에 나온 가디 

너무 귀엽다ㅠㅠㅠ 진돌이 닮음 ㅋㅋㅋ아주 듬직하다 듬직해 ㅋㅋㅋ

 

 

 

 

 

: 배틀 _걍...발림 ㅠㅠㅠ

 

어제 새벽2~3시였던 것 같다.. 

사람들이랑 하는 배틀이있길래 진돌이는 내가 혼내줬으니깐

이사람도 이길줄 알고 했다! 첫 판에 어떤 사람은 내가 이겼고

두번째 이사람한테 푸푸린? 얘라서 우습게보고싸웠는데...

겁나 쌨다.. 걍발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 3판을 더하고 다 발리고 나는 그냥 도망쳤다고한다....

짲응ㅋㅋㅋㅋ다시는 배틀안할꺼야...

트레이닝만해야겠다

후우

 

 

 

 

■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물사러갔다옴... 물을 먹기위해서 갔다왔당!

역시 물이 저렴해서 좋다.. 그래서 살 수 밖에없는 물도 맛있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은 먹어야겟고, 요새 음식점 가기도 무서워서ㅠㅠ

그냥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사가지고가서 집에서 간단히 먹자는데 

 

막상먹어보니 엄청 많았다....

 

그래서 오늘 저녁으로 먹기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산 초밥을 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존맛....

광어랑 초밥 진짜 잘샀다..너무맛있었다ㅠㅠㅠ

남아가지고 점심에 일어나서 점심으로 먹고ㅠㅠㅠ

 

오늘 저녁엔 BBQ먹기로!

 

진짜 저게엄청많이 남아서 진돌이랑 나눠서 가지고가기로햇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노브랜드에서 산 라볶이 

엄청 매움...ㅠㅠㅠ

 

 

 

 

 

 

 

 

너무 배불렀던 저녁까지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