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 어때?

명동 마루가메제면에서 골라 먹는 우동 최고에용! (TIP. 주문방법)

728x90

 

회사 다니면서 처음 가봣던 음식점이에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 그다음부턴 제가 사람들을 데꼬가는 유일한 음식점

점심에 조금만 늦으면 줄서서 먹어야 하고, 기다려야하지만

기다릴 가치가 있는 음식점이에용!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긴 한대 그래도 뭐 요새 음식이 다 그렇긴하니깐!

 

 

마루가메제면

- 운영시간 : 평일 10:00 - 22:00

                주말 11:00 - 22:00

 

 

 

■ 주문방법

 

 

저기서 들어오면 입구에 음식들이 작성되어있어요! 

그 중에서 하나 고릅니다!

밥이 먹고싶으면 미니간장계란밥인가? 있더라구요 그거 시키셔도되구요!

 

전 최애 매운 돈코츠라멘을 주문했어요!

 

메뉴판 옆에서 사람이 물어볼꺼에용! 그럼 말해주시면되용!

전 "매운 돈코츠라멘 하나용!" 그러면 그때부터 조리를 시작합니당!

(아! 여기서 계란이나 돈코츠나 뭐 추가하는걸 할 수있어요!)

 

우리는 트레이를 들고 들어가요! 왼쪽으로 총총총

그리고 주문받았던 곳에 트레이가 들어갈 정도의 선반이 보일거에용! 거기다 올려주시면되용!

그러면 거기다 우동을 올려주실꺼에요! ( 만약 몰라도 거기서 여기다 트레이올려주세요 하실꺼에용!)

 

그리고 오른쪽에 튀김 담는 그릇이있어용!

걔를 트레이에 올려놓고 우동/덮밥 등을 들고 옆으로 왼쪽으로 총총총 이동하면

 

거기에 튀김과 주먹밥이있는데용!

원하시는 걸 집어서 그릇에 얹으세용!

 

가격은 다 다를꺼에요 아마!

 

그리고 계산은 마지막에!

보고 계산해주실꺼에요~

더치도 쉽고 한꺼번에 결제원하시면

한번에 하겟다라고 하면 그렇게 해주시니깐요 

그것도 걱정마세욥!

 

 

 

 

 

짜잔 그렇게 결제하고나면 

옆에 파랑 튀김가루와 단무지를 가지고 오시면되용!

 

파듬뿍이 맛있는데 파를 많이 못갖고왓네요ㅠㅠ

거기다 씹는느낌이 좋은 튀김가루까지용!

캬캬캬

 

저것만 있음 맛이 아주 맛있어지쥬

 

 

 

 

 

 

 

매운돈코츠라멘, 참치주먹밥, 샐러드유부초밥을 주문햇어용!

너무 맛있어보이죠!

얼큰얼큰해서 저는 느끼한 것보다 훨씬 잘맞더라구용

우동면은 쫄깃쫄깃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용

진돌이도 제꺼먹더니 맛있다고 그러더라구요 ㅋㅋㅋㅋ역시 대만족

원래는 주먹밥을 두개나 먹어야지 배가 부른데 

요새 양이 많이 줄여가려고(?) 노력중이라 하나만 먹었어요

아 대신 샐러드유부초밥을 먹엇는데 

진짜 대존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환상의 궁합이에요ㅠㅠ 너무 맛잇음

주먹밥 대신에! 유부초밥을 먹어야겠다 생각했죵!

 

 

 

 

진돌이는 니꾸우동을 먹었는데 제가 먹어보기에

그냥 기본우동에 고기 고명이 올라갔는데 소고기라고 하더라구용!

고명이 은은하니 쯔유랑 잘어울려서 맛있었어용!

 

그리고 참치주먹밥, 유부초밥1개, 새우튀김이랑 치킨을 먹었는데용

진돌이는 치킨은 좀 별루라고하더라구요

 

나중에 다른친구랑갔을때 먹었던 튀김이 뭐였더라..

무슨 볼로 생겼던게 잇었는데 그게 맛있더라구용!

진짜 짱마앗♥

 

이렇게 쓰는내내 또 가고싶었던 맛집이라ㅠㅠㅠ완전

체인이어도 좋으니 꼭 가보세용 맛있어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