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 어때?

2020.11.27 ★ 점심_애성회관 |저녁_닌텐도스위치 줌바

728x90

 

 

아침


 

 

아침엔 계란 1알을 먹고,

클래스101 강의를 들어본당!

 

 

 

 

 

 

 

 

 

 

 

점심


 

 

 

 

여긴 점심에 줄서서 먹는 집이다! 곰탕집인데 이집의 포인트는 기름기없는 맑은 국물이라

아주 술술술 들어간다는 점!

비슷한 집으론 하동관이있는데 하동관은 뭔가 코엑스점에선 별루엿고, 명동에선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둘다 맛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본다

 

거의 3년만에 온 이집 웨이팅 하지 않아서 기분이 좋았다!

열체크를 하고 QR체크인을하고 들어선 곳은

여전히 사람이 많았다! 이집의 특장점은

주문하면 바로 나온다 대만족! 한음식을 하는 곳이라 그런지

빠른 회전이 가능한 곳이라고 보면 된다!

너무 맛있어ㅠㅠㅠ

오늘 만난 대리님은 특대를 먹고, 전 보통을 먹었는데

 

나보다도 먼저 먹은 대리님 ㅋㅋㅋㅋㅋ고기가 더 많이 올라간건가?

뭐가 특대인지 모르겠다!

 

 

그리고 스타벅스가서 캐모마일 릴렉서 내 최애음료가되어버렸다

예전엔 블랙허니자몽티에 푹빠져잇었는데!

이것도 고정메뉴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ccong2vlog.tistory.com/12

 

드.디.어 스타벅스 2021 스타벅스 플래너 스탠딩 스케줄러 받았어요!

ccong2vlog.tistory.com/7 스타벅스 현대카드 별 100개 받으려고 만들었어요! 혜택은 뭐가 있을까? 회사에서 차장님께서 추천해 준 카드 하나! 스타벅스를 좋아하는 이들이 연회비를 무시하고 예뻐서 그

ccong2vlog.tistory.com

 

덕분에 나는 이 스케줄러를 얻게되었다고 한다!

히히 사람들이 아예없었던 나를 보고 말한다 ㅋㅋㅋ어떻게 금방모앗냐고

 

회사언니들이 도와준것 플러스 금요일에 만난 대리님 덕분이라고 전하고싶다!

후후

행복하다

 

 

 

 

 

 

 

 

 

저녁


저녁은 금요일밤이니깐 매운 떡볶이를 먹는게 나의 룰이당!

그래서 매운떡볶이를 부셔부셔

 

그리고 줌바를 춰줄생각이다 히히

빨래를 하서! 말이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