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 어때?

드.디.어 스타벅스 2021 스타벅스 플래너 스탠딩 스케줄러 받았어요!

728x90

 

 

 

 

ccong2vlog.tistory.com/7

 

스타벅스 현대카드 별 100개 받으려고 만들었어요! 혜택은 뭐가 있을까?

회사에서 차장님께서 추천해 준 카드 하나! 스타벅스를 좋아하는 이들이 연회비를 무시하고 예뻐서 그냥 만든다는 스타벅스 현대카드! (근데 연회비가 30,000원 실화인가요?ㅠㅠ 너무비싸염) 현

ccong2vlog.tistory.com

 

 

제가 플래너 받으면 포스팅 할 거라고 말했는데

드디어 이루어졌습니다

뿌뿌뿌 신나용><!

 

그래서 이렇게 작서해봅니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스타벅스 현대카드

 

 

카드만든 사람들의 몇명에게 플래너 or 가방 을 주는 이벤트를 했었는데요

저는 안됬답니다.. 망할ㅠㅠㅠ

구래서 어쩔 수 없이 저번에 차장님 찬스로 스티커거지를 한 결과

이렇게 빨리 플래너를 얻을 수 있게 되엇답니다!

야호야호

 

 

오늘 점심에 오랜만에 아는 대리님을 만나게되었는데

음료 사주고 받아왓습니다 ㅋㅋㅋㅋㅋ

 

 

 

후딱 소진 되기 전에 받으러 갈 생각에 눈누난나!

점심시간을 틈타서 받았어요!

진자 너무 신나서 캡쳐도 다 못하고 이렇게 됫네요.. 바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년 스타벅스 플래너가 4가지가 있어요!

- 스탠딩 스케줄러(화이트)

: 탁상 캘린더처럼 세워고 주별 할 일과 약속을 관리 할 수 있는 플래너 이구요

★사이즈는 130X180mm , 222pages

★증정용은 스타벅스 미니 계산기 : 배터리없이 조명아래서 언제나 사용 가능하고, 휴대가능해서 좋아용!

 

저는 요 미니 계산기를 갖고 싶어서.....ㅠㅠㅠㅠㅠ 뭔가 때가 잘 탈 꺼같은 제품이었지만

얘로 데꼬왔답니당!

 

 

- 핸디 스케줄러(그린)

: 매일 해야 할 일과 중요한 약속들을 빠드리지 않고 꼼꼼히 관리할 수 있는 플래너

★사이즈는 130X210mm , 368pages

★증정용은 스타벅스 미니포켓 : 플래너에 부착하거나 카드/명함 지갑으로 활용이 가능하대요~

                                       (부착가능한 양면 테이프 동봉)

 

 

- 루틴 다이어리(미니)

: 목표를 이루기 위해 매일의 노력을 차곡차곡 기록해 두는 플래너

★사이즈 115X180mm , 368pages

★증정용은 스타벅스 미니포켓 : 플래너에 부착하거나 카드/명함 지갑으로 활용이 가능하대요~

                                         (부착가능한 양면 테이프 동봉)

 

- 노트 키퍼(아르마니)

: 좋은 생각과 아이디어를 담아둘 수 있는 플래너

★사이즈는 130X210mm , 288pages

★증정용은 스타벅스 미니포켓 : 플래너에 부착하거나 카드/명함 지갑으로 활용이 가능하대요~

                                          (부착가능한 양면 테이프 동봉)

 

 

 

 

 

 

스탠딩 스케줄러(화이트)


 

스탠딩 스케줄러

 

겉은 너무 예뻐요!

재질도 만져봤는데 스웨이드같은 재질이에요

곧 때가 탈 것만 같은 기분이 드네요... 또르르르

 

 

 

 

 

이거는 스탠딩 스케줄러다보니

방향이 틀어서 써줘야한다고 생각하면되요

저는 이렇게 쓰는게 더좋기도하고, 스탠딩으로 쓰는 편이 더 좋아서

이걸로 가져왓는데

아주 잘 선택한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커피쿠폰은 'carry'라고 써있는 것 하나 뿐이에요!

저 계산기 때문이었을가요?

근데 저는 저 쿠폰을 제대로 써본적이없어서.... 이번에는 열심히 써본다고 생각해서 써야겠어요

지갑에 쏘옥 넣어놨어요~

 

 

 

012
스타벅스 스케줄러

 

 

귀여운 자도 있는데요~ 뭔가 언니들이랑 얘기하는데

추억을 부르는 자 인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생각해보면 왜 어릴 때 이런 자로 많이 했던게 기억나서요 ㅎㅎ

꾸준히 사용 할 수 있고 재미도 있고1 스티커보다 저는 아이디어가 좋다고 생각해요

 

귀여워요 헤헤

 

왠지 자주 이용 할 것 같은 기분~

 

 

 

 

 

 

사진보다 동영상이 더 나을 것같아서 스탠딩 되는 것을 보여드리려고 동영상을 찍어 보았어요!

예쁘죠! 저렇게 미팅중 휴식중 휴가중 되어있구요~

주간 플래너가 되어있어서 관리하기가 좋더라구요!

 

근데 사실 플래너를 꾸준히 오래 써본적이없어요

핸드폰 캘린더를 주되게 사용했었거든요

그래서 과연 이걸 오래 쓸수 있을지 생각이 들지만

2021년에는 꼭 성공해보기를!

 

 

 

 

 

스타벅스 미니 계산기


 

스타벅스 미니 계산기

 

대박귀여워요ㅠㅠㅠ 누가봐도 스타벅스

근데 신기한게 빛이 없으면 꺼지고 빛이보이면 켜지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신기해용 재미남!

그래서 동영상을 찍어봤어요

그랬더니 내손에각질 실화냐...

남자손 처럼 투박하게 나왔다고 우울해졌어요

 

 

 

 

 

뒷모습도 초록초록 스타벅스

딱 스타벅스같죠?

엄청 작아요, 카드정도 사이즈 같아요~

언니들은 OTP카드같이 생겼다고 그러더라구요~

 

언니들 덕분에 살 수 있어서 감사인사를 전하고

정말 얻게되서 너무 기분이 좋네용

히히 완벽한 오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