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숙소

제두도 푸르다 오션 뷰 만끽하기! 가성비도 좋고 넘나리 예뻐요!! (체크인/체크아웃)

728x90

 

 

푸르다오션 펜션

 

 

푸르다오션 펜션

 

푸르다 오션 펜션 너무 예쁘더라구요!

첫 날은 히든클리프에서 지냈으니 이틀은 가성이 좋은 곳에서 지내는게 저희의 목표였답니당

 

ccong2vlog.tistory.com/3

 

제주도 )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2020.11.18 위치 - 영업시간 : 매일 07:00 ~ 22:00 - 차 받는 방법  : 1층에서 5번 게이트로 나와서 횡단보도를 건너 오른쪽으로 돌면, '렌터카하우스'가 보여요!   거기서 3구역 7번 자리에가시면 셔틀이

ccong2vlog.tistory.com

 

ccong2vlog.tistory.com/10

 

제주도 ) 히든클리프호텔 & 네이쳐 풀파티 + 수영장

ccong2vlog.tistory.com/3 제주도 )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2020.11.18 위치 - 영업시간 : 매일 07:00 ~ 22:00 - 차 받는 방법  : 1층에서 5번 게이트로 나와서 횡단보도를 건너 오른쪽으로 돌면, '렌터카하..

ccong2vlog.tistory.com

 

 

그래서 찾았던 이곳 선인장 마을이라는 곳에 위치해있더라구요!

산책하다가 알게됬고, 주변에 보니 선인장들이 있었어요!

 

그래서 신기했었어요!

 

더보기

체크인은 15:00 - 22:00

체크아웃은 11:00 이전

이더라구요! 저희는 사려니숲길 과 잔물결을 다녀오고 나서 이곳에 왓어요!

거의 깜깜할 땐 온거나 마찬가지였죠!

근데도 바다가 보였고, 앞에 배들이 정박되어잇는 것도 볼 수 있었어요!

아침이 기대되는 숙소였어요!

 

ccong2vlog.tistory.com/17

 

사려니 숲 잘 알아보고 가세요!ㅠㅠ 비오는 날 누가 좋대..?

사려니 숲길 완벽 설명해드립니다! 저희같은 실수는 절대 NONO! ccong2vlog.tistory.com/15 제주 로컬들이 방문하는 틈새식당에서 흑돼지 두루치기 냠냠 - 운영시간 : 매일 11:00 - 21:00 (쉬는시간 : 15시30분~

ccong2vlog.tistory.com

ccong2vlog.tistory.com/16 

 

제주도 잔물결 에서 따뜻함과 핸드드립커피 느껴보기! (영업시간)

비바람을 맞으면서 엄청 고생고생하고 난 후에 도착한 이 곳! ccong2vlog.tistory.com/15 제주 로컬들이 방문하는 틈새식당에서 흑돼지 두루치기 냠냠 - 운영시간 : 매일 11:00 - 21:00 (쉬는시간 : 15시30분~1

ccong2vlog.tistory.com

 

아주 다양한 하루를 보낸 후라 엄청 힘들었는데, 이 바다를 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났을 때 뷰는 어마어마했어요!

어제 비가 와서 그런지 파도는 엄청 쎘고, 바람도 어찌나 많이 부는지

화장실에서 바람부는 소리가 많이 들렸답니당!

 

그리고 이집의 단점 중 하나라면 방음이 잘안되는건지

층간소음도 엄청 심했어요.. 그게 아쉬운점이라면 아쉬운점으로 뽑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아침까지 잘잤던건 안비밀 =,=)

히히

 

 

 

푸르다오션

아침에 일어나기 너무 싫어서요 이유는.. 아래에 나오겠지만

정말 둘째날 일정이 너무 힘들었던지라.. 너무 피곤했답니다ㅠㅠ

하지만 우리 진돌이는 어찌나 아침만 되면 새벽에 엄청 잘일어나는지

아침산책 가자고 보챘답니당

헬스장이있었더라면 저를 안깨우고 운동을 갔겠지만

이곳은 산책뿐이니.. 혹시라도해서 저를 깨워주는 진돌이 왈왈

 

그래서 나가기도 싫고 추워서 꼼지락꼼지락을 담아보앗는데 날씨 무엇...? 너무 좋다

ㅎㅎㅎㅎㅎ

 

 

 


 

 

 

오는 길에 진돌이는 술을 원한다고 내게 계속 사인을 보냈다

내가 운전을 할 줄 알았으면 좋았을 걸이라고 생각하지만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

 

사과를 해본다 ㅋㅋㅋㅋ

난 술을 좋아하지도않는다는게 더 함정 ㅋㅋㅋㅋ

그래서 술도 칵테일 한잔먹고 나왔는데 ㅋㅋㅋㅋ 싱싱잇이라는 핫한 곳에서

술을 못먹은게 얼마나 억울할지 ㅋㅋㅋ 말안해도 알 것 같아서 웃겼다

 

 

 

ccong2vlog.tistory.com/18

 

(내돈내먹) 한림협재 도민상회 본점에서 진짜 흑돼지근돼지 여기 찐이다!

도민상회 - 영업시간 : 매일 11:00~23:00 ccong2vlog.tistory.com/16 제주도 잔물결 에서 따뜻함과 핸드드립커피 느껴보기! (영업시간) 비바람을 맞으면서 엄청 고생고생하고 난 후에 도착한 이 곳! ccong2vlog.

ccong2vlog.tistory.com

 

 

 

 

 

맥주가 4개에 10,000원인가 하길래 언넝 4개를 집었는데

현대카드 선전으로 나오던 제주 아워에일과 제주슬라이스 그리고 다른 흑맥주? 같은거랑 하나를 더 샀는데 기억이안난당...

 

 

www.jejubeer.co.kr/event

 

차원이 다른 만남, 제주맥주X현대카드

[세상 힙한 맥주 탄생 기념] 총 1,000만원 기프트 카드 증정 이벤트

jejubeer.co.kr

 

 

안주는 감자과자랑 나쵸 그리고 오징어를 갖고왔다

배가 고프다고 진돌이는 라면까지 헤치워버렸다

덕분에 아침에 퉁퉁이진돌이로 나타나서 내게 큰 웃을을 줬다는ㅋㅋㅋㅋㅋㅋ

 

제주 아워에일이 맛있더라구요! 제주 슬라이스는 약간 과일향만 나는거지 개인적으로 맛은 아워에일이 더 좋은것 같았지만 지조있게 제주슬라이스 만 냠냠했다는!

 

진수는 부족해서 흑맥주도 먹었는데 너무 써서 포기

기억이 안난다 어째 걔만 안팔렸는데 이유가있었던 것이었다

 

 

 

 

아침산책


 

 

 

아침 산책하러 나왓는데 옷을 따숩게 입고 나오는걸 추천한다..

전날 비가오고 나서 급격히 날씨가 추워졌다! 기온이 확 떨어졌다고 한다!

근데 우리는 그 전 주에 글들을 보고 코트 뿐.. 따뜻한 옷들이 없어서 아주 덜덜 떨 수 밖에 없었다!

 

패딩을 챙겨가야지했는데... 이렇게 추워질지 누가 알앗냐고ㅠㅠ 또르르...

그래서 겨우하나있는 잠바를 입고 진돌이는 후리스를 입고 구경고고!

 

 

012

 

 

너무 예뻤던 바다... 바람과 구름은 껴있긴 했지만

그래도 너무 좋았던 바다!

 

우리말고도, 나이많으신 노부부셨던 것 같다. 가셔서 서로 사진을 찍어주고

하시는 모습이 너무 예뻤었다!

 

 

 

 

 

 

 

 

 

월령리마을 둘레길 있는 곳에서 우리 숙소랑 있던 곳을 찍어봤는데

너무너무 예뻤다 하지만

너무 추워서.. 돌아옴 ㅠㅠㅠ 얼마 못가고

바위에도 들어가보고했는데

진짜루 너무 추어가지고.. 다시 돌아 갈 수 밖에없었다는..

후드 모자를 쓰고, 종종종 뛰어서 돌아갔다

 

그래도 이렇게 회사일 하다가 이걸 쓰면서 느끼는건 너무 좋다.. ㅋㅋㅋㅋ

또 여행가고싶은데 지금 코로나가 너무 심해서 이렇게 사진으로밖에 만족을 못하는게

너무 안타깝고 슬프다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