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숙소

제주도 )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728x90



2020.11.18

 

위치

- 영업시간 : 매일 07:00 ~ 22:00

- 차 받는 방법

 : 1층에서 5번 게이트로 나와서 횡단보도를 건너 오른쪽으로 돌면, '렌터카하우스'가 보여요!

  거기서 3구역 7번 자리에가시면 셔틀이 있습니다! (없을 때도 있는데, 셔틀을 2대로 운영하고있는 것 같더라구요)

  조금만 기다리시면 올테니깐 그거 타고 가시면 됩니다!

- 사이트 입니당

www.jejuokrent.co.kr/home/main/main.do?

 

제주OK렌터카

제주OK 인기차량 올뉴모닝 럭셔리(휘) 24시간 24,250 원 내비게이션 스마트키 열선시트 가죽시트 금연 운전석에어백 조수석에어백 후방카메라 후방센서 블루투스 AUX USB 경차 5인승 휘발류 기아자

www.jejuokrent.co.kr

 

 


제주도에 도착하자마자 OK렌트카에서 레이를 렌트하고
첫 시승!
넓고 저는 편하더라구요~

가격은 좀 있는 편인데, 평도 전체적으로 좋아서 고심고심 끝에서 결정!

3박4일 탑승 후, 다음에 와도 이 업체에서 하려구요!

차도 깨끗하고 전체적으로 일처리도 빠르고 좋았어요! 대~만족!

 

 

 

 

 

 

 

두번째 방문지는
제주 올레 시장가서 장 보고

딱새우랑 모둠회 그리고 막걸리 3종류를 사서 왔어용!

아! 그리고 제주도 도착해서 처음 먹은 천혜향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꿀맛!

생각보다 특색있는 건 없어서 아쉬웠어요ㅠㅠ

대부분 지방 큰 시장가면 이게 맛있고 저게맛있고 이런게 많았던거같았는데

간식을 사먹을게 별로 없어서 아쉬웠었어요ㅠㅠㅠ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

 

히든클리프 호텔 입구에서 인증샷!
진돌이가 꼭 찍어야한다고 했던 히든클리프 입구샷!

약간 어둠컴컴하죠.. 날씨가 비올거같아서 그런지 어둡더라구요ㅠㅠ

 

 

 

 



비가 조금씩 왔다 안왔다를 반복하더라구요!
히든클리프 호텔 주차장이 그렇게 넓은편이 아니라
늦게가니 주차 할 곳이 많지 않아서 고생했어요! ㅠㅠ

다음날 퇴실하고 갈때에 주차 공간이 협소해서 바깥에다 주차하신 분들도 꽤많이봤답니다!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친구가 체크인 하는 동안
하늘을 봤는데 너무 예뻐서 찰칵찰칵!
체크인은 3시
체크아웃은 12시

참고하세요~






생각 보다 노후해서 별루였던 것 같아요ㅠㅠ
가격에 비해 말이죠!
룸이 조금 옛날 느낌이에요~!

여기는 어메니티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면봉 화장솜 빗 머리캡

치약 칫솔은 없어요! 챙겨서 가세요!!! 꼭








언넝 짐을 풀고~
히든클리프 호텔하면 수영장이 유명하죠!
수영장가려고 준비를 했어용!!





우선 가기 전에 베란다로 나가서 봣답니다!
멀리서 보이는 수영장!
오른쪽 끝으로가면 보여서 슬금슬금ㅋㅋㅋ
동태를 확인하는 중!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있는지 없는지 확인이 가능하다는게 좋죠!
근데 문열고 나갔는게 오른쪽에 입실 하신분도 나와서
구경하시더라구요 ㅋㅋㅋ 민망해서 쓱 들어가주기







나오면 이런 그림도 있고~
이번 여행은 코로나도있고
호텔구석구석 투어를 하지못했어요 ㅠㅠㅠ
그래서 너무 아쉽네요... 힝구




저희는 로비층이라 한층을 내려가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나와요!
참ㅋㅋㅋ 이때 수영복을 입고있는 상황이라
이렇게 밖에 찍을 수 밖에 없는... 웃프네요 ㅎㅎ




곧 수영장 사진도 올릴께요!
히든클리프 호텔은 온수풀이라 따뜻따뜻
그래도 추웠다는 건 안 비밀
히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