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음식점

[먹어서 세계속으로 2탄] 회사 동생이랑 갔던 명동 인도 요리집 더 마샬라

728x90

 

 

더 마샬라

- 운영시간 : 매일 11:30 -22:00

- 단체석

- 포장

- 예약

- 무선인터넷

 

 

 

 

 

 

 

 

 

 

명동 더마샬라

 

 

 

 

오랜만에 전에 일하던 동생을 만나게됬어용!

근처에서 일하고있어서!

한달에 한번은 점심을 같이 먹고 있어요~><

 

ccong2vlog.tistory.com/30

 

명동 마루가메제면에서 골라 먹는 우동 최고에용! (TIP. 주문방법)

회사 다니면서 처음 가봣던 음식점이에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 그다음부턴 제가 사람들을 데꼬가는 유일한 음식점 점심에 조금만 늦으면 줄서서 먹어야 하고, 기다려야하지만 기다릴 가치가 있

ccong2vlog.tistory.com

 

여기도 저희 둘이 애정하는 맛집 중에 하나죠~

이친구도 새로운 맛을 좋아하고 저도 새로운 맛을 좋아해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안가본데를 가보자 해서 찾아간 곳

인도요리집이에요!

 

사실 안가봐서 두근두근했답니다 ㅋㅋ

맛없을까봐

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그라는 애정하는 맛집 중 하나라 너무 좋아하는데ㅠㅠ

아닌 곳들은 맛있을지 의문이라 잘안가게 되는거 같아요...

 

그래도 여기가 우리의 중간이니 여기서 먹기로합니당!

 

 

 

 

 

더 마샬라

 

 

원래는 런치메뉴는 밥, 난 무제한 제공인데

이때 당시에 코로나가 한창 심할 때라 

인도인이던 주방장이 

인도에서 들어오지 못해서ㅠㅠ

난을 만들지 못해서 무한리필이 불가하다고 하더라구요 

대신 밥은 무제한이라고 해용

 

저희는 그것도 모르고 런치메뉴는 마음에 안들어가지고 
안시키고 다른거 시켰는데 맛있고 더 먹고싶어서 

평일저녁 주말 세트 메뉴가 있어서 그걸로 시켰어용
그게 구성이 좋더라구요!

근데 똑같은 세트인데도... 걔는 추가요금을 내야하더라구요..

더 마샬라 샐러드 + 탄두리 치킨(4조각) + 커리 (선택2개) + 음료(선택2잔) + 난(1) + 라이스

 

밥추가해가지고 ㅋㅋㅋㅋ 추가요금 냄... 헤헤

시키기 전에 꼭 물어보세용!><

 

 

 

 

더 마샬라 






저희는 플레인 라씨를 주문을 했어요!

라씨가 제일 먼저 나와가지곻ㅎ

호로록 마셔봅니당 ㅋㅋㅋ

 

 

 

 

 

접시가 예쁘죠? 

요새 너무 접시 욕심이 생겨가지고ㅠㅠ

이런 접시들이 사진찍으면 너무 예뻐용

 

내스타일!

 

■ 더 마샬라 샐러드 (10,900원)

더 마샬라 샐러드

 

 

더 마샬라 샐러드가 나왔어영!

상콤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좋았어영!

 

샐러드는 진심 ㅠㅠ 너무 맛있어영 힝

매일 이렇게 먹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아영!

 

이럴때 아니면 야채를 먹을 일이 엄청 드무니깐 ㅠㅠ

 

많이 먹어둬야겠어요 

ㅎㅎㅎㅎ

 

 

 

■ 커리는 뭐뭐 먹은지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시금치가 들어간거랑 토마토소스들어간 소스를 먹었던것 같은데 ㅋㅋㅋ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ㅋㅋㅋㅋ

밥 한 그릇 뚝딱해버림 ㅋㅋㅋㅋ

 

맛있었어요ㅠㅠㅠ

 

난도 북북 찢어가지고 ㅋㅋㅋ냠냠냠

 

최고최고

 

 

 

 

■ 탄두리 치킨

 

 

 

탄두리는 사실 따로 시키지않아요ㅠㅠ

비싸기도하고 먹을것도 없고ㅠㅠ

맛있는데를 본적이없어요 :-)

그래서 잘안먹는데

이렇게 메뉴에 껴있으면 두세조각 나오니깐 먹어볼만해서 먹는데

너무맛있는거에요 

그래서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어영!♥

 

행복해영!

 

 

 

 

 

근데 얘네 색들이 뭔가 특이해요 ㅋㅋㅋ

예쁘더라구요 ㅋㅋㅋㅋ

근데 맛도 좋고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옆에 샐러드같은거랑 같이 싸서 먹으면 최고최고!

 

좀 더 먹고싶은생각에 아까 위에서 말했던 것 처럼

밥 추가햇는데 ㅋㅋㅋㅋ

무료인줄 알고...

천원 더나와서 마음은 좀 쓰렸다는 ㅋㅋㅋㅋㅋ

근데 밥도 밥공기 한그릇도 안되는데 천원이면 좀 비싼 감이 있는 것 같은....ㅠㅠ

 

 

한번씩은 가볼만 한 것 같아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