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음식점

회현 남대문 갈치조림 이 집이 최고! 부장님 추천집 왕성식당

728x90

 

 

 

 

왕성식당

- 운영시간 : 평일 04:00 - 20:00

토요일 04:00 -20:00

- 다수 출연

수요미식회 193회

2TV생생정보 19회

생방송오늘저녁 134회

찾아라맛있는TV 672회

생생정보통 952회

생방송투데이 1114회

굿모닝대한민국 589회

생방송투데이 842회

생방송오늘아침 1454회

 

 

 

 

 

 

 

오랜만에 회사 근처의 맛집으로 고고!

오늘 너무 날씨춥죠?ㅠㅠ 추워서

뭘 먹지 고민하다가ㅠㅠ 부장님이 아이디어를 주셨어요

한중일그리고 다른 나라음식 등등등

근데 오늘은 왠지 한식이 내스타일이다 라고 생각이들었고

저는 한이라고 했고 ㅋㅋㅋ

 

부장님은 여러개를 나열해주셨습니다

그래서 갈치집 중에 여기가 제일 맛있다고 

부장님이 추천해주신 곳이 생각나서 그쪽에 가보기로!

 

사실 남대문에 칼국수골목이랑, 갈치조림골목이 있어요!

그런걸로 알고있는데 그곳인거같아요~

옆에도 막 집엄청 큰데도 있더라구요!

그에비해서 왕성식당은 좁더라구요!

 

근데도 사람들이 꽉꽉 차서 기다리는건 안비밀

ㅋㅋㅋㅋㅋ

 

 

 

 

왕성식당

 

 

가격 저렴하죠? 완전 내스타일..ㅠㅠ

시장은 이래서 좋아요! 거기다가 다들 배달시켜서먹어서

머리에 이고 배달 많이 가시더라구요 ㅋㅋㅋ대단함

 

저희는 우선 갈치조림 4인분과 제육볶음을 시켰어요

참고로 저희는 3명입니당^^.. 대식가가 두명이나있어서

(저랑 부장님 속닥속닥...ㅋㅋㅋ)

ㅎㅎㅎㅎㅎ

 

 

 

 

왕성식당

 

 

아직 제육 나오기 전!

진짜 기본으로 나오는 구운생선이 뙇

진짜 먹을게 많아요! 그래서 진짜 저는 저 구운생선은 거의 못먹었어요

너무 배불러서.... 

밥도 남자밥그릇은은 좀더커요

여자분들은 밥많이 원하시면

말해주세요! ㅎㅎㅎ 많이 달라구요 ㅋㅋㅋ

 

그럼 아주 양많이주실꺼에요!

 

이집의 매력이죠!

 

 

 

 

 

왕성식당 갈치조림

 

 

왕성식당 갈치조림 가까이에서 찍어봣는데 진짜 갈치가 푸짐해요!

아래는 무가 깔려있죠! 

근데 무가 얼마나 양념을 잘먹었는지ㅠㅠ

진짜 무 하나만 있어도 밥에 슥슥 비벼먹으면 꿀맛!

 

갈치는 옆에 뻐를 살살 발라서 일자로 빼주시면... 쏙빠지는거알죠? 

양쪽 잡고 쏘옥 빼주세요

그리고 사이를 살살 발래먹으면 엄청 잘먹을수있어요!

 

이거 배우고나서는 진짜 남김없이 먹어영!

 

 

 

왕성식당 제육볶음

 

 

그리고 진짜 제육볶음 짱맛...

불맛나여... 최강 맛있음 진짜 ㅠㅠㅠ

완전 부장님 인정

 

부장님이 인정한 맛집은 거의 맛집이 많거든요? 

진짜 여기 엄청 맛있어요 행복했어영 ㅠㅠ

힝 여기는 진짜 가성비 미쳤어요ㅠㅠ 너무너무 맛있어서 배터지게먹고옴

 

진짜 여기는 여럿이가서 갈치조림은 인원수대로 시키고

제육하나 시켜서 드시면 완전 딱!

 

아 사진에 안나와서 까먹을뻔했는데 계란찜도 나와요.. 그래서 

진짜 이 한상 먹으면 저녁까지 아무것도 못먹음!

그리고 밥도 흰쌀밥이아니라 잡곡이라서 너무너무 좋아용! ><

 

혹시 남대문가시면 여긴 꼭 가보세요!

완전 강추!

 

남대문에서 가보실 집이 몇 곳 있는데 

 

왕성식당, 부원면옥, 가메골손왕만두 남대문본점, 효자손왕만두 꽈배기랑 찹쌀도 엄청 맛있으니깐

그것도 꼭 드시구용!

가는 족족 제가 한번 남겨볼께요!

왕성식당은 오늘 작성 완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