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음식점

조용한 오사카 출신 일본가정요리집 카에식탁 연남 하이볼과 튀김!

728x90

 

 

카에식당

- 영업시간 : 월~목 17:00~03:00 / 금 17:00 ~ 04:00 / 토 12:00 ~ 04:00 / 일 12:00~03:00

- 포장 가능

- 남/녀 화장실 구분

- 지역화폐 (카드형) 가능

- 오사카출신의 오너가 운영하는 일본가정요리집!

 

 

 

 

 

여기는 진짜 작년에 다녀 왔는데 이제야 작성하네요 

작년 코로나가 심하지않을 때 다녀왔었는데ㅠㅠ..

아휴 정말 ㅋㅋㅋㅋ

슬프네용...ㅠㅠㅠ

 

근데 저는 이곳에 수다도 떨겸 술한잔하려고 들어갔던 곳이라

이름은 기억이 안나고ㅠㅠㅠ

그래서 계속 연남동 이자카야 연님동 하이볼

해도 하나도안나오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연남동 음식점으로 찾았더니 발견

ㅋㅋㅋㅋㅋㅋㅋㅋ

연남동 가정식집이더라구요 ㅋㅋㅋ

 

그냥 술을 팔뿐 ㅋㅋㅋ

 

메인은 음식파는 곳이네요 ㅎㅎ

 

 

 

카에식당 하이볼

 

 

이날은 제가 술을 많이 안먹는데 

그냥 술이 먹고싶었던 날이었어요 

그래서 남영역쪽에서 저녁을 한끼하고 

커피도 마시고 그리고 연남동으로 넘어와서

이곳저곳 찾아보지않고 돌아다니다가 

얻어걸린 곳! 그곳이 바로 이곳이에용!♥

 

조그마한 음식점이에요 약간 심야식당같은 느낌이랄까

바테이블과 그뒤에 2인 4인석이 있어요!

 

공간이 원채 좁아서 옷 조금만 부하게입으면 다른테이블도 건드릴 수있는 기세엿어요ㅠㅠ

 

저희때 딱 그랬거든요 

어떤 분이나가다 상위를 쓸어가지고 

다엎어진거있죠ㅠㅠ 그래가지고 

아주 어수선했다는 ㅠㅠㅠ

 

그리고 다음손님은 3명이었는데 진짜 약간 1차 어디서 갔다가 2차 오신것 같았는데 

엄청 조용햇던 술집을 시끄럽게 만들어놓으심...

 

거의 자리를 안앉아계시고

담배피느냐 왓다갔다ㅠㅠ

다들 바쁘심... 아니면 노래를 따라부르던가

그래서 뭐지 싶어서 쳐다보곤했네요ㅠㅠ

 

조용하게 얘기하면서 일상을 나누는 술자리가 좋은데 

참 .. 저런 분들이 한 테이블씩 간혹있어서ㅠㅠ

 

아쉬워요 ㅎㅎㅎ

 

그거말고는 너무나도 대만족!

 

 

 

카에식당 하이볼

 

 

 

저희는 하이볼 두잔이랑 모둠튀김같은걸 주문했어요!

다른테이블도 이거 많이 드시길래 

저기 모둠튀김같은거 주세요~ 라고했더니 

알아들으시고 주문해주셨어요!

 

근데 한국분은 아닌거같아요. 한국말이 되게 어색하더라구요~

그래도 소통은 다 되니깐 걱정마시구용!

 

앉아서 하이볼을 받고 짠하고있었어영!

 

 

 

 

 

카에 모둠튀김꼬치

 

 

 

주문한 모둠 안주가 나왓어요!

새우튀김부터 생선튀김이랑 어묵이었나? 너무오래되서

생각이 안난다 ㅋㅋㅋㅋ

 

근데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 부드러워서

역시 일본튀김은 조금 다른거같아요

 

튀김옷이 다른걸까요? ㅎㅎ

맛있어영~

 

 

 

카에식당 모둠튀김꼬치
카에식당 모둠튀김꼬치

 

 

하이볼 한잔과 모둠튀김까지 배터지는 줄 알았어요!

 

단골들이 많은 집같았어요~

저녁에 심야식당같이 늦게 식사하러 오시거나 혼밥 혼술하기에 좋은 곳이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이매력에 푸욱 빠져버렸어용

 

다음번에는 덮밥을 도전해봐야겠다 생각하고있어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