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 어때?

[내돈내산] 눈이 너무 아파서 산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대만족!!!!

728x90

 

홍보글 아님! 내돈내산! 

사실 홍보개념으로 갔던 것도 아니고 요새 피로에 쩔어있는

내 눈을 위해간거라ㅠㅠ 사실 내부사진도 1도없음 ㅠㅠㅠ

 

근데 너무 저렴하고, 제품도 좋아서 쓰게됬어영!

참고 부탁드려영!

 

 


 

안녕하세요 요새 새로운 부서에 적응하느냐

엄청 맘고생이 심했던 떵블리가 드디어 돌아왔습니다ㅠㅠ

그 좋아하던 게임도 못할 정도로 집가면 기절각이었던 1인...

 

라섹을 하고나서 유독 더 피곤해진 눈 ㅠㅠㅠ

안경없이 보는 날이 너무 행복했는데...

환절기라 눈도 건조해지고, 알러지도 있는터라 

거의 토끼눈으로 회사를 다녔어요 ㅋㅋㅋ

그래서 루테인까지 구매해서 먹는데...

왜이러는거야ㅠㅠ 눈이 너무 아픈거에요 

 

그래서 회사친구들이 하나하나 안경을 쓰길래 

눈 나쁘냐고 물어봤더니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이라고하더라고요 

그래서 아 저게 뭔큰역할을 하겠어

하고있었지만 ㅠㅠㅠ 저멈 더 심해지는 내눈 ㅠㅠㅠ

안되겠다 해서 어제 구매했어요!

 

인터넷에서는 거의 3만원대~5만원대 정도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저기서 제일큰거 살까? 

평도 좋고해서 했는데 

실제로 사보고 후회했던 친구들이 가서 써보고 저한테 맞는 안경을 찾으라고하더라구요

그래서 가서써보고 가격이 비싸면 인터넷에서 사야지하고 동네 안경점 찾는데 

 

으뜸플러스안경이 저렴하다는 글

그래서 광고 글이겠거니하고 사이트를 클릭햇는데 

 

 

블루라이트차단안경

 

 

 

가격이 13,000원

도수에 따라 다른거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제친구들은 그냥 렌즈값이 2만원대라고 생각하라는데 

엄청 싼거아니에여? ㅋㅋㅋ

그래서 오케이 여기 가봐야지 하고 가게됫음

 

이마트 건너편이라 위치도 쉽고 좋았어영!

 

그리고 여기 사이트가면 ㅋㅋㅋ체인들이 많아요!

그거 보고 근처로 가보세용!

다 가격은 똑같은거같아용:-)

 

www.top-plus.co.kr/bbs/board.php?tbl=store

 

http://www.top-plus.co.kr/bbs/board.php?tbl=store

 

www.top-plus.co.kr

 

 

여기서 가격 찾아보고가세용!

 

 

 

 

 

으뜸플러스 안경 서울응암점

- 운영시간 :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 주차가능

- 남/녀 화장실

- 지역화폐(지류형)

- 지역화폐(카드형)

- 지역화폐(모바일형)

- 제로페이

- 사이트 : blog.naver.com/prologue/PrologueList.nhn?blogId=topplus142

 

으뜸플러스안경 응암점 : 네이버 블로그

할인에+할인을 '더'하다. 고객을 으뜸으로 생각하는 으뜸플러스안경 응암점♥ 은평구 은평로 112, 2층 응암역 4번출구 도보 5분 이마트 은평점 후문 건너편 쉐보레 옆 건물 (1층에 500 소갈비집이

blog.naver.com

 

 

저희 갔을 때 사람이 있더라구요!

그사이 저희는 구경하고있었는데

테는 14,000원부터 쭉쭉 가격이 나눠져있었어요 

저는 어짜피 회사에서랑 게임할 때 쓸꺼라서 

그렇게 좋은테도 필요가없었어요 ㅋㅋ

그래서 그래서 그냥 싼걸로 구입

 

종류가너무많아서ㅠㅠ 여러번 쓰고 했다가 

결국 초이스!

원래는 로즈골드색으로 사야지 했는데... 완전ㅋㅋㅋ

그냥 블랙실버인가? 완전 검정색은 아닌걸로 구매했어요 ㅋㅋㅋㅋ

 

가격 개저렴!!!!!!!!!!!!!!!!!!!!!

그리고 사실 블루라이트 되는지가 진짜 궁금했거든요? 

근데 막 진짜 되는거냐고 물어보기도 좀 그랬는데 

같이간 친구가 ㅋㅋㅋ 이거 진짜 되는거냐고 저한테 물어보니깐

보여주겠다고 하면서 

가져다주셨어요! 그러면서 안되는거랑 되는거 보여주시겠다고 하더니 

 

하나는 파란색불이 뒤로 보였거든요?

근데 블루라이트되는거는 뒤에 빛이 차단되는게 보임!!

엄청 신깈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맞춘 안경도 보여주셨어요 

빛이 투과되는지 안되는지 

역시나 안되는거 확인하고 

제얼굴에 맞춰주셨어영!

 

이렇게해서 저는 27,000원에 샀는데

사실 그거아니어도 싸게 살수있더라구요 사이트를 제대로 안보고가서

똥글이 안경사실경우엔 더 싸게 살수있더라구요 

 


블루라이트차단안경

 

 

 

구매 인증!!!

진짜 내돈내산 ㅋㅋㅋㅋ 

 

 

블루라이트차단안경

 

 

 

안경집에서 사고, 옆에 아로이태국음식점가서 밥먹고 

집에와서 자기전까지 계속 하고있고

지금 작성하는 중에도 쓰고있어요ㅠㅠ

다들 눈 보호가 시급해영 ㅠㅠ

라섹 라식하신분들은 진짜 꼭 쓰세요ㅠㅠㅠ

두번쓰세요!!!!

 

한달정도 꾸준히 컴터 할 때 써봐야겠어요ㅠㅠ

저렴한 가격에 나아지면 얼마나 좋겠어용...ㅠㅠㅠ

제발룽 나아져랏!

 

 

다들 점심 맛있게드세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