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 어때?

[내돈내산] 곰돌이 변기세정제 구매하고 사용방법까지 적어봤어영!

728x90

 

 

 

 

 

안녕하세요! 요새 진짜 블로그를 못해서

답답한 떵블리입니당 ㅠㅠㅠ

저번에도 말씀드렸듯이 부서를 옮기고나서 너무 바쁘고 

정신없어서 시간이 전혀 안생기네요ㅠㅠ

 

그래서 최근에 위메프에서 구매햇는데 ㅋㅋㅋ

저렴해서 구입해봤어요.. 변기를 닦아도 뭔가 깨끗하지않은 것 같아서

뭔가를 구매해야겠다 마음을 먹었었는데 

다이소에서 사자니 뭔가 금방 다쓰고 해서 뭐가있을가 찾아봤어영!

 

 

근데 막 저렴하게 여러개 묶어서 파는게 있길래 우연히 

집게때문에 보게된 곰돌이 변기세정제!

 

유튜브에서 엄청유명하다는데 유튜브를 잘 안보는 1인으로써

세상 정보가 느리네요 ㅋㅋㅋㅋ 인터넷에 이거치면 많이들 후기가 써있더라고요

그래서 ㅋㅋㅋ그거보면서 저도 사용해보기로했습니당!

 

 

 

 

곰돌이 변기 세정제

 

저는 1개에 990원 거기다가 요술행주까지 준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뭔가 구매해야된다는 생각도들고 너무 귀여워서 구매를 눌러서 기다렸어용!

 

배송은 금방왔는데 

곰돌이 너무 귀엽지않아요?ㅠㅠㅠ 미쳤음...

우선 이 곰돌이 미모에 반해버려서 ㅋㅋㅋ

아기자기한거 짱좋음 ㅋㅋㅋ

귀여워여ㅠㅠㅠㅠ

 

곰돌이 변기 세정제 1개 = 일반 변기세정제 40알 정도의 양이라고하더라구요!

 

찾아보니깐 2,000회 이상 사용가능이라고 하더라구요!

- 하루에 변기레버 10번 누른다는 가정하에 대략 5~6개월 이상 사용가능하다고 보면된대용!

 

근데 단돈 990원 실화냥?ㅋㅋㅋㅋ

가격이 미쳤다 ㅋㅋㅋㅋ

 

 

 

 

곰돌이 변기 세정제

 

 

머리통 얘는 무엇인가... 흠ㅋㅋㅋ

여간 곰돌이 변기세정제 효능

- 파워세정력

- 잔여물남기지 않고 깨끗하게

- 악취/세균제거

- 손에 묻지않는 인체무해성

 

이라고하는데 한번써봐야겠당ㅋㅋㅋㅋ

 

 

 

 

 

 

 

 

 

■ 곰돌이 변기세정제 설치방법

곰돌이 변기 세정제
곰돌이 변기 세정제

 

 

 

설치방법은 제꺼 설명서에는 머리 위를 열고 어쩌고 저쩌고 엄청 작게 써있는데

제대로 설명이 안되어있길래 인터넷에서 찾아봤더니

정보가 엄청 많더라구요! 

 

머리통에 있는 투명은 빼면안된다고하더라구요!

 

얘 뒤에 보면 가위모양으로 되어있는데용 

저 뽈록 튀어나온거를 잘라주면 된대용!

왼쪽은 안자른거 오른쪽은 자른거!

 

보니깐 액체가 튀어나올 수 있으니깐 잘 확인해서 하라고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액체가 나올까봐 약간 눕혀서 잘라도 액체가 튀지않도록 기다렸다가 잘랐더니 

아주 깔끔하게 잘리더라구요 ㅎㅎ

 

 

 

곰돌이 변기 세정제

 

 

그리고 변기에 넣어줄 시간입니당!

 

 

 

 

설명하기 전 제가 ㅋㅋㅋ설치했었던 비데 아주 잘쓰고있답니당 ㅋㅋㅋㅋ

 

ccong2vlog.tistory.com/46

 

블루밍 비데 ICON-413AJ 로 구매했어용! ICON-411AJ 비교 (여자 혼자 설치 완전 가능, 자가설치방법까지

내가 고민하던 것은 4개중 하나였는데! ■ 엔씨엠 블루밍 ICON-411AJ 우선 구매평이 가장 좋았고, 많은사람들이 가성비 저렴해서 많이들 사용했다! 1. 깨끗한 물로 세정하고 싶을때, 장시간 사용치

ccong2vlog.tistory.com

 

매우매우 맘에들어영 헤헤

 

 

 

넣어주는데 이 곰돌이를 세워서 넣어줘야하는데 

잠수함처럼 둥둥 떠버린다는 얘기가많았어요!

그래서 저는 구멍이 위로가게해서 물이 어느정도 잘때까지 꾹눌러서 

뜨지않게했더니 

얘가 세워지더라구요!

 

 

 

 

곰돌이 변기 세정제

 

 

 

곰돌이가 짠! 잘 안착되어있어요! 굿굿 아주 맘에든당

처음에는 물이 파란색 물이 안나올꺼라고 하더라구요

이제 깨끗히만 닦이면된다룽!

 

 

 

 

곰돌이 변기 세정제

 

 

곰돌이 변기 세정제 처음 물 내렸더니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지금 일주일정도 사용중인데 

물 색은 계속 이정도인것 같다!

깨끗한지는 잘모르겠다...... 그냥 수세미로 어쨌든 닦아줘야함!

냄새는 원래 잘안나서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적으로 좋은지안좋은지 체감상 느껴지지않는다 ㅋㅋㅋㅋ

원래 그렇게 더럽지도않았기때문에 

 

그래도 나는 4마리인가 5마리를 주문했기때문에

꾸준히 사용해보겠는데 내가보기엔... 한 2달이면 색이 안나올것같은 기분이든다

ㅎㅎㅎ

 

 

 

 

■ 지코바 볶음밥

 

 

곰돌이 변기세정제 안착 후, 남은 지코바 치킨이랑 밥을 싹싹 볶아주었당!ㅎㅎ

진돌이가 해주는 지코바 볶음밥 최고!

진돌이가 기름을 넣고 볶아줘야한다고 했다 안그럼 타고 맛이없을꺼라고 

그래서 맛있나 히히

엄청 맛있게 볶아진 밥이랑 김을 싸서 먹으니 

꿀맛

 

진짜 요새 이런행복만 있다면 살만할꺼같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