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감성 모이소 에서 산 기념품 자랑♥

728x90

 



여행가면 기념품샵을 가본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처음 방문해 본 모이소
다이소 같은 라임의 모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차도 가능하다!
도심이기 때문에 타이밍이 잘 안 맞으면
차 댈 곳이 없을 수도!

주차 자신없는 초보도 오케이!
주차 도와주시는 분이 계신데
어떻게 들어가면되는지 알려쥬심!!!!!!!
핸들을 얼마나 돌리면되는지 어디까지 들어가면되는지도
다~~ 알려주셔서
완벽한 주차를 할 수 있당!
최고👍




 

 

 

제주 모이소 위치

- 운영시간 : 매일 10시 ~ 22시 (연중무휴)

 

 



입구에서 찍어 준 건데 잘 찍어서 올려본다
후후 역시 마스크쓴 얼굴이 제일 좋다당




https://jejumoiso.modoo.at/?NaPm=ct%3Dkhvs2cbh%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f97d471b41ac158c131da3df34930d55193524d9&link=17e43j4p

 

[제주도 소품샵 모이소 - 홈] 제주공항 5분거리 제주도 최대 소품샵 모이소

제주도 소품샵, 제주도 편집샵, 감성 제주 기념품샵

jejumoiso.modoo.at


1층은 초콜릿이나 식품을 팔고!
2층은 귀걸이 파우치 방향제 머리끈 캔들 머그컵 소주잔 등등
기념품으로 살 만한 것들이 많당!! 사고싶은게 너무 많았지만.. 돈을 너무 많이 써버린 관계로.. 그냥 포기하기로ㅠㅠ



모이소를 가기 전 다른 블로그 가서 보니
다른 곳이 더 크다고 하는데

기념품 모으시는 분들은
다양하게 투어해보시는 것도 좋을듯!!!!

기념품샵마다이 각각의 개성과 특징이있다고해요!

여기에는 있기도하고 없기도한 제품들을 찾아낼 수 있고,

은근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보세용~~

저는 관심이 많이 없는편이라 잘 아시는 분들은

숨어있는 곳도 잘 찾아서 다니시더라구요! 엄청 대단하신거같아요!

엄지척👍








진돌이가 사준 귤🍊파우치
귀염터진다
과즙 톡톡

히히





요건 거울!
내가 삼 3,500원!
귀염

뚜지꺼와 서연이 것도 구입해봄♥
서연이는 동영상으로 만들어서 개봉하는걸 보내줬다


너무 귀여움 ㅠㅠㅠ 서연이는 노란색배경으로 되어있는 것으로 보내줌!

 

뚜지는 언제 만나게 될지 모르겠지만, 빨리 주고싶어서 발을 동동동

주고싶다 빨리!!!!

 

 

 



요기에 거울 넣고, 립스틱 넣고
에어팟 넣고, 영양제통도넣고

다녀야지

내가
제일 좋아하는 귤님
귤🍊





너무 귀여워서 이리들어보고 저리 들어보기♥
너무 귀엽다~~ 자주 휙휙 들고 다녀야지!



잘쓸껭><!!!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