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랜만에 데이트 합정 서가앤쿡 목살스테이크 샐러드

728x90

 

 

 

 

서가앤쿡

- 운영시간 : 매일 11:30 -22:00 (라스트오더 21:00)

- 단체석

- 포장

- 예약

- 남/녀 화장실 구분

 

 

 

 

 

 

 

요새 퇴근이 일찍인 요즘

그리고 카페에서 1시간 있을 수 있는 요즘!!!!!!!!!!!!!

그래서 오랜만에 진돌이와 데이트를 해보려고 합니당

후후

 

 

 

서가앤쿡 합정메세나폴리스

 

 

저희가 갔을땐 좀 일찍가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는데 

그래도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예약자리도 많이보였구용!

 

나중엔 나갈때는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덜덜 엄청 어마어마 햇어요 ㅎㅎㅎ

빨리 퇴근하는게 이리도 좋은것인지 다시한번 깨달았습니당 후후

 

 

 

저희는 목살 한상 주문했는데요!

예전에는 이렇게 한상은 없었는데

양이 많고 그래서그런지

2인을 위해 이런 한상이 나오더라구용!

근데 양도 적당하고 아주 맘에 들어영~~

 

저희는 김치필라프를 먹을까 새우필라프를 먹을까 고민에 빠졌어요

왜냐 떵블리는 김치 매니아기때문이죠 ㅋㅋㅋ

 

김치 진짜 좋아해서 ㅋㅋㅋ진돌이가 아주 혀를 내두를정도에요!

 

하지만 진돌이를 위해 새우필라프를 주문하기로!

 

 

 

■ 목살 한상 ( 목살 스테이크 + 새우 필라프)

서가앤쿡 목살 한상

 

 

마늘빵과 새우필라프 그리고 목살 스테이크샐러드 감자튀김 콘슬로우 피클

그리고 저기 소스는 머스타드 소스인줄 알았는데 치즈라고 하더라구요 

원래 소스를 잘 안찍어먹어서 ㅋㅋㅋ

거드리지도 않앗다는 하지만 진돌이가 다먹음 ㅋㅋㅋ

귀엽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진짜 오랜만에 먹어봣는데 ㅠㅠㅠ짱맛... 미쳤음 ㅠㅠ

목살이 어쩜 이렇게 부드럽고 맛잇을까요ㅠㅠ

이거 만드신분 진짜 아주 최고인거같아용

목살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준게 서가앤쿡이었거든요 ㅠㅠㅠ

최고최고ㅠㅠ 힝...ㅠㅠ

너무 좋아영 케케

 

 

서가앤쿡 마늘빵

 

 

마늘빵도 너무 맛있음 ㅠㅠㅠ 마늘빵 제일좋음

캬캬캬 스테이크먹기전에 우선 냠냠 해버림ㅋㅋ

 

하나는 진돌이에게 주고 두개 다먹어버릴뻔했다 ㅋㅋㅋㅋ

 

 

서가앤쿡 새우 필라프

 

 

그리고 새우필라프

거의 서가앤쿡 시그니처같은 ㅋㅋㅋ

진짜 이거 엄청 많이 먹었엇는데 예전에 

오랜만에 먹어도 너무 맛있음 ㅠㅠㅠ

 

집에서도 만들어 먹고 싶을 정도당 헤 너무 좋당

 

 

 

 

서가앤쿡 감자튀김

 

 

그리고 감자튀김 너무 맛있음! ㅎㅎ

근데 다른게 너무 맛있어서ㅠㅠ 나는 남겻는데 

진돌이는 싹싹 긁어서 다먹음 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치즈에 콕찍어서 먹고 ㅋㅋㅋㅋ

귀여워 죽겠음 ㅋㅋㅋㅋ

 

 

오늘운 월요일인데 나는 멘붕이고 

에고 ㅋㅋㅋㅋㅋ

 

다들 즐거운 월요일 되세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