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 어때?

[정보공유 ] 티스토리 작성 크롬 지도첨부 오류 수정 방법 ! 짜증나는거 한방에 정리되네여! 매우쉬움주의

728x90

 

 

 

안녕하세요 블친님들!

오늘은 토요일이에요!

저는 아침부터 모닝 아이온을 끝내놓고,

진돌이와 잠깐 만나기로해서 그 틈을 타 블로그 작성중이랍니다.

 

그러던 중... 지도가 계속 첨부가 안되고.. 아래와 같은 상태가 일어나는게 아닌가요?ㅠㅠ

ㅜㅜㅜㅜ

자주 있었던 일이라서... 늘 그냥 이리저리 다니면서 했었는뎅..

오늘 아이온에서 너무 재미가 시무룩이라서

화가나서 이리저리 찾아보니 아주 쉬워서 

공유하고자 작성하고있답니당!

 

오늘 적으려고 했던건 내일 적으면되니깐요 후후

 

 

 

■ 크롬 지도 첨부 오류

크롬 지도첨부 오류 수정방법

 

 

여기서 이렇게 지도를 선택하고

지도를 첨부하려고 작성해봅니당!

 

 

 

티스토리 크롬 지도 첨부 오류 해결방법

 

 

 

원하는 장소를 작성하고 검색까지는 되는데!

그다음 첨부가 안되더라구요... 

 

ㅂㄷㅂㄷ.. 나를 왜이리 시험에 들게하나이ㅠㅠㅠ 힝구

 

 

 

티스토리 크롬 지도 첨부 오류 해결방법

 

 

몇번을 해도 계속 이화면으로 뜨게되여...

 

그래서 알아봤죠 계속 계속 알아봣어여

아주 단번에 쉬운방법을 알아버렸어요

 

 

아래 요고를 크롬 주소창에 작성해주세요!

chrome://flags/#same-site-by-default-cookies

 

 

티스토리 크롬 지도 첨부 오류 해결방법

 

 

그러면 이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저기 노란색으로 체크되어있는거 보이시나요? 

저기보면 default로 되어있어영!

 

저기를 클릭해주시면!

 

티스토리 크롬 지도 첨부 오류 해결방법

 

 

 

위에 처럼 default , enabled , disabled

이렇게 나올꺼에요!

 

저희가 선택할껀 마지막에 있는! disabled을 선택해줍니당!

 

 

 

티스토리 크롬 지도 첨부 오류 해결방법

 

 

 

 

그렇게 하면 아래 변경할꺼냐고 나오죠? 

그러면 이걸 누르면 화면을 자동으로 꺼집니다 

 

그러니 ㅋㅋㅋ 저장 잘해두시구요!

저는 이거 작성하다가 날라간줄알고

 

아주 심장이 철렁했답니다....

 

 

다행이 임시저장 안에 있어가지고

후우후우...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들어오자마자 지도를 켜서 넣어봅니다!

응암역으로 해봤는데요

 

와 진짜 잘되여...ㅠㅠㅠ

왜이걸 이제 알았을까요? 저는 똥바보였어영....

 

 

 

 

 

 

 

 

 

저는 이것도 모르고... 익스플로어는 티스토리 작성하면

엄청 느려지고, 글도 막 따라오질 못해서

거의 크롬으로 사용했었거든요

 

저는 크롬에서 안되면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로 갔다가!

결국 익스플로어 가서 지도만 첨부하고 임시저장하고 

다시 크롬으로 가기 일수였어요.....아놔...

근데 이렇게 쉬운거였으면.. 진즉에 할 것을... 화가나네영ㅎㅎㅎ

 

게임덕분에 새로운 정보도 알게되었고, 블친님들한테 공유할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뻐영>< 

주말 즐겁게 보내시구~! 

내일 또 찾아뵙겠습니당!

 

빠빠룽!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