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애고자테스트 해봤는데 모범생고자 나왔어요! 귀여움♥

728x90



https://pushoong.com/chunmyung

 

연애고자 테스트

연애고민 무엇이든 물어보살

pushoong.com


졸귀에요ㅠㅠㅠ 꺄아

 

저는 모범생고자가 나왓어요...

혹시 생활부에 위 학생은 교우관계가 원만하다고 나왓냐고 물어봣다

그렇다 ㅋㅋㅋ아주 원만하게 지냈던 1인

 

눈치가 좀 빠른 편이라고 생각한다 

그런거보면 진짜 맞는게 한두가지가 아니었다!

그리고 칭찬에 엄청 약하긴하죠

그래서
잘한다 잘한다 해야지 더 잘하는 것 같고

저기서 말햇듯이 ㅋㅋㅋ 백덤블링까지 할수있을지도 ㅋㅋㅋㅋ

너무 웃기지만 사실이라 ㅋㅋㅋㅋㅋ

거절하는건 쥐약이에요ㅠㅠ
딱 정답!

그리고 사람때문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기도해요ㅠㅠ
그래서 사주에서도 ㅋㅋㅋ

이래나 저래나 욕먹을바에야

혼자가 되라 하는 소리도 있을정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이들고서는 많이 유두리있게 된 것같은

예전에는 그렇지 못했거든요

다 예스걸 오케이걸

그렇게만 하니깐 저혼자 너무 힘들어지는거있죠ㅠㅠ

나를 제일먼저 생각하고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연습을 햇어요ㅠㅠ

그러니깐 남들한테 대하는것도 더 진심으로 되더라구요!

 

일탈에 빠지면 엄청 빠질스타일인게 ㅋㅋㅋ

저는 술도 잘안마시고 나이트 클럽이며 가본적이 없어서 

참 ㅋㅋㅋ

이런사람이 늦바람불면 무섭다는뎈ㅋㅋㅋ

왠지  그렇게 될까바 걱정됩니당 ㅠㅠㅠ

그래도 시끄러운걸 그렇게 좋아하지않아서 

평생 그렇게 살지 않을 것 같기도하고

 

너무 그나이때 해야할 것들을 누리지 못한게 아쉽기도하고 

이래저래 여러가지 생각이 들어용 히히

 

그리고 한번 빠지면 엄청 푹빠져서

거의 그사람의 생활패턴에 좀 스며드는

근데 저는 좀 자주 만나는 연애를 좋아하는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에는 ㅋㅋㅋ

나중에는 뭐 각자의 패턴알고 나면

어짜피 다 알게 되니깐 알게되는데 

뭔가 믿음이 생기고 익숙해지면

어느정도 자기 시간도 줄수있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초반에 좀 불태우는 연애를 하는 것 같아요!

 

 

 


더 매력있는 성격이 됬으면 좋겠네요ㅠㅠ

앞으로 제 매력을 더 찾고

그걸 더 부각시킬수 잇게 된다면 너무 좋을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가 들수록 환경이 변할수록 새로 맞이하는 제 성격도 있고

몰랐던 숨겨둿던 성격이 자꾸 슬슬 나와가지고 ㅋㅋㅋ

걱정이에요 ㅋㅋㅋ

 

저는 고집이 센지 몰랐는데 엄청 똥고집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사주에서도 그렇구요 ㅋㅋㅋ

 

그리고 환경도 많이 바꼈던지라 너무 변해버려서

좋은점도있고 안좋은 점도 있고ㅠㅠㅠ

 

 

결론은 연애는 어렵고 

나와 비슷한 성향에 사람을 만나는게 정답인 것 같아요!><

그래야지 좀더 행복하더라구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