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열치열처럼 겨울에도 함흥냉면은 오장동흥남점 진짜 맛있어요♥ (주차TIP)

728x90

 

 

 

주차장 이용시, 이쪽으로 오시면 됩니당

묵정공원 공영주차장!

 

 

 

 

 

 

식사 끝나고, 계산 할 때 묵정공원주차장에서 주차했다고 하시면 30분 쿠폰을 주실꺼에요!

(꼭 받아오셔야되요, 아니면 다시 돌아가서 받아와야하거든요...ㅠㅠ)

 

주차 정산은 1층에서 하고 내려 가시면되는데요!

1. 차량번호 뒤(4자리) 누르고

2. 본인차량 확인 후 확인 누름

3. (할인권), 현금, 카드로 요금정산

 

초과 5분당 400원 이용자부담 이라고 보시면 되용!

 

돈을 내도 헤매지 않아도 좋은것같아요ㅠㅠ

줄이 길지만않으면 사실 30분내에 금방 먹을 수있거든요!

그래서 저는 주차장이잇어서 오장동흥남점이 좋더라구용

 

 

 

오장동흥남집

- 영업시간 : 평일 11:00 - 20:30 (라스트오더 20:00)

                수요일 휴무

 

 

 

 

 

 

진자 오랜만에 방문하게 된 오장동흥남집

예전에 지인이 회사 동료가 냉면을 진짜좋아해서 이곳에 자주 따라왔다고했다!

그래서 나를 데꼬왓었는데 너무 맛있는게 아닌가..

그뒤로 함흥냉면은 오장동흥남집으로 좀 기억되는 면도 없지않아 있다!

 

우선 추우니깐 뛰뛰해서 앞으로 달려가본다!

 

 

 

 

 

우선 들어가기전에 체온과 QR체크인 필수

예전에는 이제 웨이팅 줄이었는데

지금은 겨울 플러스 코로나의 영향으로 줄을 서있었다

 

손목에 체온을 재고, QR체크인을 하고서 입장을해본다

 

저번에는 1층에서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2층으로 안내해주셔서 2층으로 가본다

왠지 윗층은 인원이 많으면 위쪽으로 안내해주는 기분이었다

 

우리도 5명이엇고 대부분 4명이상의 손님들만이 2층에 있었당!

 

 

 

 

 

 

 

회비빔냉면 과 고기비빔냉면이 있는데 섞어냉면은 도대체 뭐지?

했더니 고기와 회가 들어간거라고 하더라구요!

전 저번에 왔을때 고기비빔냉면을 먹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수육과 회무침을 시키기로했으니

회 비빔냉면을 시켰습니당! :-) 

 

저번에는 고양스타필드갔더니 오장동흥남집이있어서 먹었거든요!

그때는 회비빔냉면에 만두랑먹었어용!

진짜 여전히 그때 그맛이긴한대! 

거기선 참기름이없다고하더라구요ㅠㅠ 좀 아쉬웠어용...

 

 

 

 

■ 회무침 / 수육

 

 

 

 

먹느라고 사진을중간에 찍었네요 ㅋㅋㅋㅋ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또 먹고싶당

이 추운날인데도 왜이리 맛있는지 행복했어영 힝구

 

회무침이 저는 생각보다 맛있는데 

회무침에 고기를 싸먹으니깐 더 맛있더라고용

그래서 나중에 시키면 섞어냉면을 시켜야지 생각을 했죠 ㅋㅋㅋㅋ

맛있겠다 생각이들어서 꼭 먹어야겠다고

쓰는 지금도 생각합니당! :)

 

 

 

 

■ 회비빔냉면

 

 

그리고 나온 회비빔냉면!!! 저는 회비빔냉면에 푹빠졌어요.. 저 씹히는 맛이 너무 맛있더라구용

그래서 앞으로도 회비빔냉면 아니면 섞어 냉면을 먹을 것 같아용!!

진짜 맛있어요!

우선 위에서 적혀있듯이 식초, 겨자, 설탕, 참기름,양념장 이 준비되어있는데

요놈을 골고루넣어서 먹으면된다! 우선 식초 한번둘러주고, 겨자도 한번둘러주고, 참기름을 넣고, 설탕 작게 한스푼을

넣었더니 딱 제 입맛에 맛더라구용!!

행복했어요 꺄하하하

 

또작성하고 지금 또또또 먹고 싶네용 힝...ㅠㅠㅠ

배고파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