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말 먹부림 응암역 일초닭발[무뼈닭발과 오돌뼈]+ 핸드드립커피 + 샐러드봉봉[리코타치즈샐러드]+연희와플[인절미와플,초코와플] 찢어놓았당

728x90

 

 

주말에 뭐먹지? 고민을 하다

저번주에 먹었던걸 나열해보려고한다ㅠㅠ

넘나 맛있엇던!!!!!!!!!!! 꺄오

 

 

 

 

■ 일초닭발

 

일초닭발 닭발 오돌뼈 주먹밥

 

원래는 닭발만 시켜먹어봤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두번째 시켜먹었던 닭발집

근데 오돌뼈도 너무 먹고싶은데.. 오돌뼈주먹밥을 해먹자해서

오돌뼈랑 닭발이랑 주먹밥

고고

 

배민으로 주문을햇더니

아주... 대박 머리끈부터 멘토스랑 물티슈 이 센스 어떡하나용

진짜 너무 좋아요!

 

그리고 배민에서 보니깐 평이 좋았고, 1인샵이기때문에 좀 오래 걸릴 수도있다라는 글을 적어놓으셨고,

가끔 주말에 어머님이 도와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아주 순수하게 글을 올려주심

 

 

012

 

 

 

오돌뼈는 혹시나해서 1단계로 신라면매움으로햇는데...

진짜 귀가 터져나가는줄알았다

(저는 매운거 먹으면 귀가 아파가지고ㅠㅠ)

매운거 잘 못먹어서 그런가봐요ㅠㅠ...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매운데도 계속 먹었고!

 

무뼈닭발은 2단계로 햇는데 오돌뼈보다 안매웟다..

혹시 반대로 해주신건 아니겟지? 

그래도 너무 맛있었다ㅠㅠㅠ

 

그리고 주먹밥은 양도 많고 아주 맛있었음><

 

진짜 매주 시켜먹을 예정이다.. 왜냐 나의 금요일은 매운걸 먹는날인데

떡볶이보다 요새 닭발이랑 오돌뼈는 살안찔것같은 그런 기분

주먹밥먹으면 내가보기엔 똑같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초닭발

- 운영시간 : 월~금 16:00 - 02:00 

                토~일 12:00 - 02:00

 

 

 

■ 핸드드립_인도네시아 만델링G1

핸드드립

 

 

부장님 덕분에 매 주말마다 커피를 내려먹는다

요새 커피하는 친구덕분에 1인 먹을 양만 내려서 먹는데 

예전에는 3번 먹을 수잇는 양을 내려먹엇는데..

두니깐 산화되는 것 같달까? (커알못이니깐 새겨 듣지 마시길...)

 

그래서 1인 26g 에 물 300g 내렸어용! 

 

 

 

 

 

 

 

빙빙빙 조금씩 내려서 커피를 내렸어요!

ㅋㅋㅋㅋㅋ 부장님은 생각이 많을때 커피를 내린다고했거든요

그래서 아침 점심주시는데... 아침에도 고민이 많으신 모양입니다

 

저도 이거 내릴때만은 커피에다 집중하니깐 좋더라구요!

그래서 슬슬슬 내려봅니당!

 

 

 

 

 

그렇게 내린 커피는 라떼로 먹음 ㅋㅋㅋㅋ

왜냐 우유 유통기한이 얼마 안남아서ㅠㅠㅠ

저는 고소한 커피에다가 우유를 넣으면 더 고소함이 배가되서 좋더라구요

그래서 인도네시아 만델링 G1에 넣어봣어요!

만델링은 고소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약간 누룽지같은 고소함이 있는 제품이거든요!

 

아주 맛있는 커피랍니당!

 

 

 

 

■ 샐러드봉봉

 

 

 

그리고 너무 추워서 주문해서 먹어본 샐러드봉봉인데요

전 샐러드에 양념맛 나는 걸좋아하지않은데ㅠㅠ

양파후레이크도 들어있고, 견과류도 한번 볶아서 그런지 

더 맛이 강한 것 같더라구요ㅠㅠ

샐러드에 원래 양념도 안해서 먹는 사람이라

더 그랬나봐용~~ 

평은 4.9로 매우 높았답니다~~ 저는 좀 자연주의 샐러드라 ㅠㅠ

아무것도 안해서 그런거니! 다른분들은 완전 딱이실것 같아용!

 

 

샐러드봉봉

- 운영시간 : 매일 11:00 - 20:00 ( 브레이크타임 : 15:00 - 16:00)

                금요일 휴무

 

■ 연희와플 (롯데백화점 푸드코트_팝업샵인거 같아요)

 

저번에 롯데백화점 상품권이있어서 포인트로 바꾸려고 갔다가 

발견해서 안바꾸고 음식들 엄청 구매했다고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크로와플인데 최대한 업체이름 찾아보려고하는데ㅠㅠㅠ

정보가 없어가지고 이렇게 올려용! 그때 팝업스토어로 있는건지 갈때마다 몇군데가 새롭게 생기기도해가지고

잘모르겠지만 ! 11월 말에 있었어용!

 

저는 초코와플을 먹고, 진돌이는 인절미와플을 먹었는데 

초코 최애입니당

 

728x90